
쿠팡플레이는 오는 13일(토)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 하나 시티즌과 강원FC의 K리그 1 23라운드 경기를 오후 6시 15분부터 ‘쿠플픽’으로 생중계한다.
쿠플픽은 쿠팡플레이가 자체 기획, 제작 및 송출하는 오리지널 스포츠 콘텐츠로, 최첨단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매치 도미넌스, 패스 분포도 등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.
이번 23라운드 쿠플픽에는 ‘보석 콜렉터’ 홍석천이 함께하며, 화려한 입담과 ‘위험한 형’ 컨셉으로 '축구 찐 팬'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.
연고지인 대전과 기세를 이어가는 강원의 선수들을 직접 만나며 ‘보석픽’으로 어떤 선수를 뽑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.
현재 화끈한 공격 축구로 K리그 1 4위를 기록하고 있는 강원에는 ‘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’ 팀 K리그의 ‘쿠플영플’로 선발된 양민혁이 뛰고 있으며, 대전에는 지난 5월 데뷔전을 치른 신예 윤도영이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두 동갑내기 유망주들의 대결도 주목할 만한 관전 포인트이다.
이번 경기는 강등권을 벗어나야 하는 12위 대전과 선두권 도약을 노리는 4위 강원의 시즌 3차전으로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.
두 팀은 지난 3월 3라운드 1대1 무승부에 이어, 5월 12라운드에서도 3대3으로 승패를 가리지 못했다.
미디어아워 김민찬 기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