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디어아워 기자 | 예산군은 지난 3일 추사홀에서 열린 7월 월례모임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을 생활화하고 고객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.
이번 교육은 디앤알 CS컨설팅 김혜원 팀장을 초빙해 ‘서비스의 품격을 디자인하라’라는 주제로 민원인 응대 시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 개선과 대화 스킬을 향상하고자 마련됐으며, 퀴즈형식으로 진행해 참석한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.
군 관계자는 “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들과 직접 대면하고 있는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꾸준히 함양해 군을 방문하는 모든 민원인에게 소통과 공감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”며 “앞으로도 민원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